`영족 추가` 완미세계 26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1.05.27 09:41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영족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완미세계`
완미세계을 악에서 구해줄 신비의 힘을 가진 신종족 ‘영족’이 등장했다.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종족인 ‘영족’을 선보인다. ‘영족’은 인간, 수인, 신족, 해인에 이은 5번째 종족으로 멸망을 앞둔 완미세계에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는다. 특히 제 3의 눈인 ‘삼지안’의 신비한 힘으로 사념에 빠져있는 원혼들을 완전히 제거해 이 세계를 구원할 사명을 가지고 탄생했다.
또 길드 기지를 새롭게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길드 전용의 기지를 건설해 발전시키고, 특별한 기능의 시설물을 건설할 수 있다. ‘기린청,취의’, ‘주작관,천원보호’, ‘청룡관,병기고’ 등 5 종류의 시설을 건설할 수 있으며, 건설과 발전에 따라 소속 길드원에게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3일까지 3주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전 서버 모든 이용자들 대상으로 경험치를 3배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더욱 빠른 레벨업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게임 머니, 아이템 등도 2배 제공한다.
그 외에도 특정 레벨에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의 명성을 상승시켜주며, 넷마블 캐쉬도 지급된다. 4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3주간 5회 이상 출석할 시에는 게임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한 금액 3,000원마다 완미 쿠폰이 제공되며, 이벤트를 통해 최강의 비행도구, 탑승펫, 게임 아이템, 포인트 점수에 당첨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완미세계` 홈페이지(http://web1000.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