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온라인게임 `마에스티아`의 NPC로 등장!
2011.05.27 17:38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홍보 모델 ‘지나(G.NA)’가 게임 속 NPC(Non Player Character)로 등장했다.
지나는 실제 자신과 유사한 모습으로 게임 이용자들의 퀘스트 수행을 돕는 NPC로 등장해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오픈 이벤트인 ‘지나와의 짜릿한 데이트’ 응모권을 나눠주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지나의 인기 덕분인지 26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오픈 첫날 한 포털의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에 하루 종일 머무르며 관심을 모았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마에스티아는 혼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많이 낮춘 게임이다”며, “게다가 인기 가수 지나와의 실제 일일 데이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 첫 주말을 맞아 와이디온라인은 가맹 PC방에서 <마에스티아 온라인>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량을 30% 증가시켜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