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댄스 춰볼까?` 엠스타 27일 Pre-OBT 실시
2011.06.20 21:04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27일부터 사전 공개테스트를 시작하는 `엠스타`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의 사전공개테스트 일정을 공개됐다.
CJ E&M 넷마블은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29일 자정까지 3일동안 사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를 위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는 만 18세 이상의 넷마블 이용자는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엠스타`를 24시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사전공개테스트의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 없이 바로 정식 서비스로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 29일 실시한 테스트에서는 총 30,000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가하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 3,000을 돌파하는 등 만 18세 이상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이용자가 전체 참가자의 66%에 육박하고, 1인당 평균 플레이 시간은 240분에 달하는 등 이용자들의 몰입도도 매우 높았다.
테스트 후 게임 내 게시판을 통해 ‘osh617(닉네임: 죽돌이)’님은 “이번 공개테스트를 얼마나 기다렸던가...엠스타를 다시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기대된다”, ‘openmind92(닉네임:CN블루)’님은 “비공개테스트 후 오픈 날만 기약 없이 기다렸는데, 사전공개테스트 일정이 발표돼 너무 기쁘다”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의 반응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의 김중완 팀장은 “엠스타는 기존 게임과 달리 댄스게임 장르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금까지 엠스타를 믿고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리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