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용, 보안 종결자 `Secret Guard` 출시
2011.07.11 17:51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스마트폰이 모바일 시장의 대세가 되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것이 바로 보안관련 이슈이다. 이미 앱 마켓에는 다양한 형태의 보안 및 잠금 관련 앱이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에 픽토소프트에서 선보이는 Secret Guard 는 잠금 체계를 분리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폰 세부 메뉴를 보이게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보안 앱이라고 할 수 있다.
Secret Guard 는 마스터 암호와 서브 암호 2가지를 이용한다는 것이 최대의 특징으로, 마스터는 사용자의 폰 사용 현황을 완전히 볼 수 있으며 서브 암호로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편집한 앱과 폰 기능만을 볼 수 있도록 제어할 수 있다.
암호는 일반적인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잠금해제 패턴을 그려 사용하게 되므로 사용자 이외에는 구분하기 힘들도록 되어 있으며, 특히 주소록 및 다양한 미디어 파일 등 극히 개인적인 정보의 경우에도 개별적으로 설정을 해 줄 수 있어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폰이 노출되는 경우에도 완벽하게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픽토소프트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경우 사용자 본인 뿐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가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Secret Guard 가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본다” 며, 특히 “무분별한 사용이 가능한 기능들도 모두 제어가 가능하여, 분실사고가 일어나더라도 최소한으로 피해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 장점을 설명하였다.
Secret Guard 는 7월 11일 티스토어를 통해 오픈하였으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공짜로 이용이 가능한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일주일 동안 진행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