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느끼고 즐겨라 `라그나로크2` 13일 2차 CBT
2011.07.13 11:36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13일부터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는 `라그나로크2`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이하 라그나로크2)가
2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2차 CBT)를 실시한다.
그라비티는 이번 2차 CBT를 공식 홈페이지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실시해, 유저 접근성을 높여 보다 많은 유저들의 의견 수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는 금일 오후 6시에 시작, 13일과 14일 양일간 11시까지 진행되며, 15일부터 17일 오후 2시까지 논스톱 테스트로 진행된다. 또한 13일과 14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집중 테스트 시간을 가져 신규 콘텐츠의 검증과 함께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한 서버 및 시스템의 안정성 점검도 함께 이뤄진다.
‘라그나로크2’는 이번 테스트를 맞이하여 테스트 참가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머니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집중 테스트 시간에 참여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집중 테스트 시간인 13일과 14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 중인 유저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2’는 전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과의 연계성 확립과 이를 넘어서는 재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한 독창적인 콘텐츠 추가에 중점을 뒀다. 전작의 밝은 판타지 세계관을 확장시켜 시나리오, 맵, 몬스터, NPC 등 게임 곳곳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향수를 느낄 수 있으며, 전작의 주요특장점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유저 초청 간담회 실시, 홈페이지를 통한 유저 의견 수렴 등 다양한 통로를 활용해 유저들의 의견을 들으며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전진수 그라비티 CTO는 “라그나로크2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유저 의견 수렴을 통해 게임성 개선과 시스템 안정화에 힘썼다”며 “이번 2차 CBT를 통해 라그나로크2의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시고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라그나로크2’ 2차 CBT 실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o2.game.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