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2 OBT 초읽기, 오픈 리허설 테스트 28일 실시
2011.07.14 16:4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마지막 `오픈 리허설` 테스트를 진행하는 `스페셜포스 2`
CJ E&M 넷마블은 FPS 명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 2`의 오픈 리허설 테스트를 오는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리허설은 공개서비스와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하는 최종 테스트로,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31일 자정까지 나흘간 중단 없이 진행된다.
오픈 리허설은 15세 이상 넷마블 회원이라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이 대거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오픈 리허설 기간 동안 등록된 코드명(캐릭터 이름)과 클랜명은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계속 유지될 방침이기 때문에 공개서비스 이전 캐릭터와 클랜명을 선점하고픈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테스트 이전, 유저들은 `스페셜포스 2`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탈취미션 플레이 동영상을 통해 오픈 리허설 버전의 게임 UI와 그래픽은 물론, 미션의 시작부터 완료 과정까지 한번에 확인하고 미리 체험할 수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 신동준 PM은 "`스페셜포스 2`는 랜파티, 포커스그룹테스트, 비공개테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완성도를 높여 왔다. 이번 오픈 리허설을 통해 대한민국 FPS의 진면목을 자신 있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스페셜포스 2` 는 오늘(14일)부터 8월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missionsf2)에서 정식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페이스북에 방문해 동영상을 감상한 뒤 `좋아요` 를 클릭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헤 넷마블 쿠션을 지급한다.
오픈 리허설과 대대적인 공개 서비스를 준비중인 `스페셜포스 2`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