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TCG 대표 제오닉스, 자사 게임 3종 업데이트 실시!
2011.07.20 18: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제오닉스는 2011년 여름, 10주년을 맞아 개발, 서비스 중인 자사의 TCG 3종에 대한 "TCG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를 실시한다.
각 게임별로 기존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종합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이패드, LED모니터, 일러스트북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에게 게임 접속과 플레이만으로도 게임 캐쉬를 제공해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유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제오닉스는 "이번 여름 방학 시즌을 맞이해 TCG 장르를 널리 알리고, 유저가 자신만의 전략을 구성하는 수많은 카드와 일러스트, 카드 희귀도 등을 통한 카드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그리고 TV홍보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유저분들이 TCG 장르와 제오닉스의 다양한 게임에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TCG(Trading Card Game)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카드를 통해 전략 대전을 즐기는 장르로 제오닉스는 현재 `판타지마스터즈`, `슈미드디바`, `소드걸스` 3종의 온라인TCG를 제공하고 있다.
제오닉스의 대표작, `판타지 마스터즈`는 판타지 세계관을 담는 1만 여장에 이르는 카드를 활용한 무한 전략을 제공한다. 제오닉스는 9년동안 꾸준한 업데이트로 수많은 카드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에는 매달 100여장의 카드가 업데이트되며, 여름 방학을 맞아 홈페이지와 게임 UI의 개편, 공정한 대전을 제공하는 덱포인트 서버 오픈, 게임캐쉬 제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슈미드 디바`는 4명의 공주가 이끄는 세력에 소속되어 카드의 캐릭터를 소환하면서 영토를 점령하고 마법과 전투를 통해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또한, 자신의 세력에 속한 공주에게 조언을 해서 전체적인 스토리의 방향을 유저가 결정할 수 있다.
초급 유저의 게임 적응과 재미를 위해 새로운 싱글 플레이 시스템이 강화되었고 궁극의 마스터 캐릭터 업데이트로 새로운 캐릭터의 취득과 특별한 보상들을 지급한다. 특히, 여러 마법 카드를 조합해서 더 강력한 마법 효과를 얻는 체인 콤보 시스템, 게임캐쉬 제공 이벤트 등을 공개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소드걸스는 미소녀의,미소녀에 의한, 미소녀를 위한 게임으로 유저가 원하는 미소녀가 게임의 정체성이다. 또한, 웹이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설치가 필요없는 웹게임이라는 점 또한 장점 중 하나다.
제오닉스의 TCG 중에서 카드의 조합, 수집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소드걸스`는 캐릭터 카드의 호감도를 올려 새로운 일러스트를 취득하거나 게임 플레이로 재료 카드를 얻어 원하는 카드를 생성하는 재미가 살아있다. 현재 제오닉스는 새로운 초보자 퀘스트 시스템과 던전 업데이트를 통해 미소녀 카드 수집의 매력을 제공하고 있다. 캐릭터 인기 투표, 게임캐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오닉스는 10년간 TCG장르에서 전문적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작 게임 `소드걸스`의 해외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