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을 탐하다 `삼국지W` 인터넷 방송 인기
2011.07.21 17:26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지W’의 인터넷 개인 방송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화제다.
인터넷 개인 방송은 ‘삼국지W’ 유저가 직접 실시간 방송하는 것으로 최근 동시 접속자가 400명을 넘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인터넷 개인 방송에서는 게임 정보 제공, 자신의 노하우 전달 등 게임 관련 다채로운 커뮤니티와 재미있는 방송 입담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삼국지W’는 서비스를 시작한지 2년이 되어가는 인기 게임으로 치밀한 전략적 요소,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 등 게임 내 끊임없는 변화와 유저들의 관심이 인기 비결이다.
한편 ‘삼국지W’는 게임 내 주점 방문 이벤트가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내 주점에 방문하면 장수 2명을 획득하게 되며 기존에 비해 획득 장수가 증가하여 유저들은 높은 등급의 장수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2배 증가한다.
신규 ‘백호’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 중 최초 성의 태수가 되는 이벤트에서 오픈 8일만에 6 명의 태수가 탄생하여 경품인 아이패드2를 획득하게 되었다. 이벤트 마감은 8월 11일까지로 남은 4명의 아이패드2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amw/)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