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안드로이드 마켓 `콜로세움` 출시
2011.07.29 18:21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하는 `콜로세움`
게임빌은 스마트폰 게임인 ‘콜로세움’ 을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게임빌이 코코소프트와 손잡고 서비스를 시작한 ‘콜로세움’ 은 이미 애플 해외 앱스토어의 게임 부문 액션 장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유명 게임이다.
중세 로마 시대의 격투장인 콜로세움을 배경으로,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담아낸 이 게임은 귀여운 그래픽 디자인과 탄탄한 게임성을 강점으로 글로벌 히트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15개 근접 무기와 12개 원거리 무기를 다양하게 조합해 자신만의 전술을 펼칠 수 있으며, 단검, 장검, 장창 등의 공격 무기와 방패, 갑옷 등의 방어구는 로마의 검투장에서 사용되었던 실제 도구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손쉬운 조작법과 함께 로마 검투사를 육성하며 사실감 넘치는 액션감을 만끽할 수 있다. 스테이지가 거듭될수록 더 강한 몬스터가 등장, 끊임 없이 자신의 한계를 도전하는 재미가 압권이다.
게임빌 퍼블리싱 파트의 이강욱 대리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콜로세움’ 이 특유의 자유도 높은 게임성을 바탕으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유저들에게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더 많은 이들에게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 편, 게임빌은 애플의 해외 앱스토어에도 ‘콜로세움’ 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