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베타 임박? 공식 사이트 오픈!
2011.08.25 11: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디아블로3’의 블리자드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가 오늘 열렸다.
블리자드는 8월 25일, 자사의 ‘디아블로3’ 커뮤니티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직업 5종과 각종 시스템, 몬스터 목록, 지역 정보, 세계관 등,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까지 발표된 ‘디아블로3’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앞으로 아이템 정보와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초보자 가이드, 아이템 제작을 담당하는 장인 NPC, 게이머를 돕는 든든한 용병 ‘추종자’에 관한 신규 내용을 새로 공개할 예정이라 밝히고 있다.
또한 유저들끼리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토론장과 ‘디아블로3’의 원화와 스크린샷, 동영상 등 미디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실’ 등이 사이트 내에 마련되어 있다. ‘디아블로3’ 커뮤니티 사이트는 누구에게나 열린 홈페이지이지만, 게시물을 올리거나 프로필을 관리하고 싶다면 현재 ‘스타2’, ‘WOW’ 등과 같은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의 계정과 캐릭터를 보유해야 한다.
‘디아블로3’는 게임스컴 2011에서 최고의 PC게임으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많은 관계자 및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5월 블리자드의 컨퍼런스 콜에서 마이크 모하임 대표가 “2011년 3분기 내 베타테스트를 시작할 것이다”라고 밝힌 점을 토대로 오는 9월 베타테스트가 시작되리라는 전망이 제기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상승 중이다. 현재 베타테스트 시작일 및 테스터 모집에 대한 구체적인 사안은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3’의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http://kr.battle.net/d3/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9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10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