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중 미션 수행, 클로저스 신규 지역 '램스키퍼 함교' 추가
2016.01.14 17:2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클로저스' 신규 지역 '램스키퍼 함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지역 ‘램스키퍼 함교’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이슬비’, ‘서유리’, ‘미스틸테인’ 등 '검은양'팀 캐릭터 전원의 최고레벨을 70레벨로 확장했다.
새롭게 추가된 ‘램스키퍼 함교’는 '검은양'팀 6지역 거점으로, 공중 비행 중 작전 진행상황을 파악한 뒤 ‘빗속의 휴게소’, ‘특수 격리구역’ 등 신규 던전으로 이동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3일권)’를 선물하고, '검은양'팀 캐릭터로 6지역 던전 클리어 시 ‘준비된 탐정의 콧수염(무기한)’, ‘입에 문 토스트(무기한)’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위상능력자용 수갑’을 지급한다.
또한, 28일까지 ‘특수 격리구역’ 섬멸(Hard) 작전을 7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에게 ‘램스키퍼 특공대’ 칭호를 부여하고, 31일까지 신규 지역 업데이트 페이지 링크를 SNS로 공유하고 해당 주소를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검은양 쿠션’, ‘검은양 노트’, ‘검은양 볼펜’ 등 클로저스 기념품과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클로저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6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7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8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