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자에게 자비는 없다! ‘디녹스` 오픈베타 실시!
2011.09.29 14:18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은 NJ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에서개발하고 하이원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약육강식RPG ‘디녹스(http://dinox.hionegame.com)’가 29일(목) 대망의 그랜드오픈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이원게임은 원활한 게임환경을 위해 정식 시작 전 오후 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하며, 오후 4시부터 ‘디녹스’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디녹스’는 공개서비스를 통해 20레벨 이후 전직 퀘스트와 함께 선, 악의 진영으로 분기되는 페이트 시스템과 에네스, 루이안, 샤이아, 실리아 등 4개 지역, 2개 던전 등 40레벨까지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디녹스’의 핵심 컨셉인 밤시간이 되면 발동하는 무한 PK(Player Kill)시스템도 함께 공개된다. 유저는 밤이 되면 전투의 불꽃 5개를 소지하게 되는데 PK결과에 따라 소진되는 불꽃 수를 적용하여 보유한 장비 및 인벤토리 아이템을 드롭할 확률이 생긴다.
한편, 이를 기념해 10월 26일(수)까지 디녹스 홈페이지를 통해 약 한 달간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로 ‘디녹스에 가입하라’는 하이원게임에 회원 가입 후 최고 레벨 달성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닛산 ‘큐브’, 애플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두번째 ‘디녹스를 플레이하라’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활기력’, 주유 상품권, 스파이용권,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레벨업 지원 팍팍’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 내 인기아이템을 지급한다.
하이원게임 노철 게임사업본부장은 “드디어 하이원게임의 첫번째 MMORPG ‘디녹스’를 공개하게 되었다. 갑자기 이뤄진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검증하고 더욱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며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게임은 아니지만, 게임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