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운구검` 인기에 힘입어 네 번째 서버 영웅 추가
2011.11.17 18:50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CJ E&M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중국 무협 웹게임 `풍운구검`이 신규 서버 `영웅`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월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큰 호응을 얻은 `풍운구검`은 게임의 꾸준한 인기 증가에 따른 신규 이용자들의 요청으로 4번째 서버 `영웅`을 오픈하게 됐다. 이에 넷마블은 `영웅`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풍운구검`은 최고의 영웅을 가리기 위한 ‘제 1회 강호 비무대회’를 실시하고, 금일까지 토너먼트에 참가할 회원을 모집한다.
오는 18일부터 3일 동안 개최되는 `강호 비무대회`에서 선정된 최고의 문파에게는 넷마블 캐쉬와 문파를 번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및 강력 장비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12월 1일까지 일류고수 호칭을 얻거나 문파 구성원 수가 10명 이상인 문파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12월 8일까지 신규 서버에서 30과 4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넷마블 캐쉬를 선물한다.
넷마블 김태영 사업부장은 “`풍운구검`은 발 빠른 진행과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용자들과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입 맛에 맞춘 색다른 콘텐츠들을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풍운구검` 홈페이지(vagabond.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