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소녀체벌 RPG '크리미널 걸즈 2' 예약판매 21일 개시
2016.04.19 13:12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크리미널 걸즈 2' 한정판 개봉 영상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21일(목)부터 26일(화)까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S비타 소녀체벌 RPG ‘크리미널 걸즈 2’를 예약판매한다. 정식 발매일은 28일이다.
‘크리미널 걸즈2’는 2010년 PSP로 발매된 ‘크리미널 걸즈’의 정식 후속편이다. 이 게임은 미래에 죄를 저지를 운명을 가진 ‘반죄인’으로 ‘지옥의 탑’에 들어온 7명의 갱생을 위해 그녀들을 지도하고 체벌하면서 탑의 최정상을 목표로 나아간다는 독특한 설정을 담고 있다.
이번 ‘크리미널 걸즈 2’ 정식 발매는 일반판 외에 특별한 한정판도 마련됐다. 한정판에는 전용 아웃박스와 OST, 120P 분량의 가이드북은 물론 한국 독점으로 대형 타페스트리가 제공된다. 아울러 한정판 특전으로 ‘막장 S교관을 위한 절망의 체벌 시추에이션’ DLC가 주어진다.
21일부터 진행되는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시노아 엉덩이 안대’와 ‘크리미널 걸즈 2 PS비타 커스텀 테마’가 제공된다. 아울러 초회 특전으로 ‘두근두근 변신! 남매플레이’ DLC와 PS4 프로필 전용 ‘크리미널 걸즈 2 아바타 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4월 28일 정식 발매되는 PS비타 ‘크리미널 걸즈 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크리미널 걸즈 2' 한정판 구성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