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며 던전 탐험, '크립트 오브 네크로댄서' 한국어판 6월 출시
2016.04.25 18:25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리듬 액션 로그라이크 '크립트 오브 네크로댄서'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6월, 브레이스 유어셀프 게임즈에서 개발한 ‘크립트 오브 더 네크로댄서’를 한국어화하여 디지털 버전으로 정식 발매한다. 지원기기는 PC, PS4, PS비타이다.
‘크립트 오브 더 네크로댄서’는 리듬 액션과 로그라이크가 혼합된 새로운 방식의 던전 탐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현란한 박자에 맞춰 던전을 누비면서, 빠른 상황판단과 리드미컬한 조작으로 춤추는 스켈레톤과 좀비, 드래곤을 포함한 수많은 적을 상대해야 한다.
사악한 ‘네크로댄서’에게 빼앗긴 심장을 되찾을 것인지, 아니면 영원한 리듬의 노예가 될 것인지는 플레이어의 박자 감각에 달렸다. 게임에 흐르는 음악은 ‘아이작의 번제’, ‘슈퍼 미트 보이’ 등 여러 인디게임 BGM을 담당한 ‘대니 바라노스키(Danny Baranowsky)’ 가 맡았으며, FamilyJules7X의 메탈 리믹스와 A_Rival의 EDM 리믹스가 모두 수록됐다. 아울러 스토리 시네마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드래곤볼 Z’ 등에 참여한 여러 성우가 참여한다.
오는 6월 디지털 판매되는 ‘크립트 오브 네크로댄서’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크립트 오브 네크로댄서'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