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신화풍 RPG ‘환세요마전’ 한국어판 9일 예약판매 개시
2016.06.08 15:34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예약판매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CFK)
CFK가 8일(수), 일본 스타피쉬SD의 닌텐도 3DS용 타이틀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이하 환세요마전)’의 한국어판 발매일을 6월 23일로 확정하고, 예약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2008년 첫 선을 보인 ‘에르미나쥬’는 특유의 고딕풍 분위기와 깊이 있는 시스템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정통파 던전 RPG이다. 신작 ‘이문록 환세요마전’에서는 기존 세계관을 과감히 탈피하여 일본의 전통 문화와 풍속에서 모티브를 얻은 독특한 전개를 보여준다.
‘환세요마전’은 세계의 질서를 유지하는 ‘아마테라스의 거울’이 파괴되어 멸망을 앞둔 혼란스러운 시대를 그린다. 주인공은 세계를 재구축할 ‘미타마모리’로, 인연의 바람에 이끌려 하늘의 기둥이자 시간의 관리자인 ‘아메노미하시라’를 만나게 된다. 그에게 깨어진 거울의 재생과 육부중의 신뢰관계를 회복해달라는 부탁을 받아 세계를 구하고 납치된 친구를 구하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전체 스토리는 일본 신화를 바탕으로 재구성됐다. 이에 따라 민간설화로 전해지는 ‘수라’, ‘오니’, ‘천구’, ‘요호’, ‘용’ 5가지 종족과 300종 이상의 요마가 등장하며, 이를 포획해 아군으로 사역하는 ‘식신’ 시스템도 선보인다. 여기에 정통파 던전 RPG의 탄탄한 시스템을 기본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양한 서브 이벤트가 준비됐다.
‘환세요마전’의 예약판매는 오는 6월 9일(목) 9시부터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전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게임의 명곡이 담긴 특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가 제공될 예정이다.
‘환세요마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