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롤챔스 복귀, 스베누와 콩두 롤 챌린저스 결승 맞대결
2016.08.11 15:1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나이스게임TV)
나이스게임TV는 오는 13일 오후 5시,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을 진행한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롤 챌린저스 코리아는 국내 '롤' 최상위 리그 '롤챔스 코리아' 진출권이 걸린 세미 프로 대회다.
결승전에는 스베누 코리아와 콩두 마스터즈가 출전한다. 두 팀은 모두 지난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에서 아쉬운 성적을 거두며 챌린저스 코리아로 강등됐다. 이후 승격 기회를 노리며 와신상담하던 두 팀은 결승전에서 맞붙게 되며 승강전에 도전할 기회를 확보했다.
'롤 챌린저스 코리아'에서 양 팀이 보여준 경기력은 기대 이상이었다. 정규 시즌을 각각 1위와 2위로 마무리한 것에 이어 플레이오프에서도 강력한 면모를 과시했다. 같은 강등 과정을 보낸 동반자이자 결승전과 승강전을 앞둔 라이벌인 두 팀의 대결에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결승전은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현장 관람객 대기 편의를 돕기 위하여 오후 2시부터 현장 1층에서 '우선 입장권'이 무료 배포된다. 입장은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우선 입장권을 소지한 관람객부터 입장할 수 있다.
경기는 오후 5시부터 아프리카TV, 다음팟, 아주부, 그리고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다. 자세한 정보는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