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패드로 외계인 사냥! '엑스컴 2' 콘솔버전 30일 발매
2016.09.06 18:06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엑스컴 2' 콘솔버전 공개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에이치투인터렉티브가 오는 30일(금) 파이락시스 게임즈가 개발한 턴제 전략게임 ‘엑스컴 2’ 콘솔버전을 정식 발매한다. 대응 기종은 PS4, Xbox One이며, 가격은 4만9,800원으로 책정되었다.
지난 2월 PC로 출시된 ‘엑스컴 2’는, 외계인의 침략에 무릎 꿇은 인류가 외계인의 지배를 받으며 생존하는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엑스컴’ 부대를 재건해 외계인과 싸우고, 인류를 구원해야 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엑스컴 2’ 제작 총괄자 제이크 솔로몬은 “’엑스컴 2’를 향한 팬들의 엄청난 환영은 우리 팀에게 힘이 되어주었고, 영광이라 생각한다”며 “나 또한 콘솔의 열렬한 팬으로써, ‘엑스컴 2’를 다양한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몹시 흥분된다” 고 말했다.
‘엑스컴 2’ 콘솔버전를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는 특전으로 보너스 아웃핏, 헤드기어, 커스텀 페이셜 워 페인트 등 치장 아이템이 포함된 ‘저항군 워리어 팩’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추후 발매될 DLC ‘어벤져스 배럭’에 추가될 지원병 ‘서바이버 오브 더 올드 워’도 포함된다.
엑스컴 2의 예약 판매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에이치투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컴 2'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