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P에게 직접 듣는, '블레이 블루' 유저 간담회 24일 개최
2016.09.20 11:36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아크시스템웍스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9월 24일(토), 개최되는 ‘블레이 블루: 센트럴픽션’ 유저 초청 간담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6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를 앞둔 ‘블레이 블루: 센트럴픽션’은 ‘길티기어’ 시리즈로 잘 알려진 아크시스템웍스의 신작 대전격투게임이다.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유저 초청 간담회에는 게임 개발을 총괄한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가 직접 내한하여 팬들과 만남을 가지게 된다.
현장에서는 프로듀서와 담화 및 사인회는 물론, 게임 사전 체험과 토너먼트 대전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프로 코스프레팀 ‘RZ Cos’가 ‘블레이 블루’ 시리즈의 히로인 ‘노엘 버밀리온’과 인기 캐릭터 ‘나인 더 팬텀’, ‘레이첼 알카드’로 분하여 내방객들과 포토 타임을 갖는다.
행사 진행 시각은 24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3시간 가량이며 장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 JBK 컨벤션 홀이다. 참여를 원한다면 오는 23일 정오까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e메일(h2event@h2interactive.co.kr)로 ‘이름’과 ‘연락 가능한 시간대’을 기입하여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인원은 개별로 통보를 받게 된다.
‘블레이 블루: 센트럴픽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세한 행사 정보 및 'RZ Cos' 코스프레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