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 한복의 그녀, '소아온: HR' 한국 전용 초회동봉특전 공개
2016.10.10 16:36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한국 전용으로 마련된 '아스나'의 '색동 한복' 의상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는 오는 10월 27일 일본과 동시발매 예정인 PS4용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의 한국 전용 초회동봉특전 DLC를 공개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은 카와하라 레키作 인기 소설 ‘소드 아트 온라인’을 원작을 한 RPG로, 가상현실 온라인게임이라는 세계관에 발맞추어 싱글플레이 게임임에도 MMO스러운 요소가 대거 녹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히로인과 교감을 통해 육성에 영향을 주는 ‘이모션 보이드’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에 대한 감정이입이 자연스레 이루어진다. 각 캐릭터는 감정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며, 이 감정은 각각의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전투 중 캐릭터가 가지는 감정이 머리 위에 표시되어 '열정적', '동료애' 등 각 상태에 따라 공격이나 협력 등 다양한 행동을 취하게 된다. 나아가 데이트 회화에서도 회화에 대한 리액션과 상대에게 다가가면 취할 수 있는 손 잡기 등의 액션이 가능하게 된다.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은 시리즈 첫 한국어화 발매를 기념하여 한국 전용 DLC가 마련됐다. 바로 인기 절정의 여주인공 ‘아스나’ 전용 색동 한복 의상으로, 초회동봉특전으로 프로덕트 코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