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까지 완비, '소아온: HR' 한국어판 21일 예약판매 개시
2016.10.19 15:05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소드 아트 온라인' 초회한정판 구성 (사진제공: BNEK)
[관련기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는 오는 21일(금)부터, PS4용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개시한다. 정식 발매는 일본과 동일한 27일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은 인기 소설 ‘소드 아트 온라인’을 원작을 한 RPG로, 작가 카와하라 레키가 검수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내세우고 있다. 가상현실 온라인게임이라는 세계관에 발맞추어 싱글플레이 게임임에도 MMO스러운 요소가 대거 녹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히로인과 교감을 통해 육성에 영향을 주는 ‘이모션 보이드’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에 대한 감정이입이 자연스레 이루어진다. 각 캐릭터는 감정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며, 이 감정은 각각의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예약 판매는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진행된다.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은 물론 특제 케이스와 수납 박스, 한정 소책자, 미니 클리어 포스터, 사운드트랙이 동봉된다. 또한 초회 특전으로는 한국 전용으로 제작된 여성 캐릭터 ‘색동 한복’과 수영복(흰색), 나이트웨어, 고대의 장비 메이드복, PS플러스 14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끝으로 예약판매 특전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의 두 주역 ‘키리토’와 ‘아스나’가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가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갓이터 남성 캐릭터 전용 콜라보 의상 ‘소마’와 여성 캐릭터 전용 콜라보 의상 ‘리비’도 받아볼 수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