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액션을 그대로, 베르세르크 무쌍 한국어판 발매 확정
2016.10.26 12:4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베르세르크 무쌍'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디지털터치는 26일,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액션 게임 '베르세르크 무쌍' PS4와 PS 비타 버전을 한국어화 과정을 거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베르세르크'는 글로벌 누계 발행 부수 4,000만 부를 기록한 만화로 중후한 스토리, 매력 있는 캐릭터, 완성도 높은 작화를 바탕으로 많은 인자도를 확보하고 있다. 검과 마법, 마물이 존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주인공 가츠의 장대한 삶을 그리고 있다.
그리고 코에이 테크모의 '베르세르크 무쌍'은 앞서 소개한 만화 '베르세르크'를 소재로 한 '무쌍' 시리즈 신작이다. 홀로 많은 적을 상대하는 일기당천 액션을 앞세운 '무쌍'과 '베르세르크'가 결합된 것이다.
'베르세르크 무쌍'은 원작의 '황금 시대편'부터 시작해 복수의 여행을 이어가던 주인공 가츠가 소중한 동료를 얻어가는 '천년 제국의 매편'의 종반를 다루고 있다. 여기에 극장판에서는 다루어지지 않았던 '매의 단' 멤버와의 교류와 같은 색다른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주인공 '가츠' 외에도 원작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한다. 원작에서 보여준 액션은 물론, 주요 캐릭터의 경우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나 TV 애니메이션 본편의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는다.
'베르세르크 무쌍'은 2017년 초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