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 새로운 전장이 열린다, 아이언사이트 첫 업데이트
2016.12.30 14:2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이언사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3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FPS '아이언사이트'가 정식 서비스 이후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선, 12월 30일부터 영구제 총기 구매가 가능해진다. 기간제로 판매되었던 주무기를 영구제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출석 및 플레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게임머니를 2배 더 제공하며, 신년을 맞아 1월 1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에 덕담을 남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해피 뉴 이어 2017' 엠블럼과 '해맞이 2017' 타이틀을 지급한다.
1월 3일에는 신규 맵 '아웃포스트'를 선보인다. '아웃포스트'는 탁 트인 야외 공간으로 거점 건물 선점이 중요한 맵이다. 여기에 게임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강한 모래폭풍이 불면서 풍차가 무너지고, 풍차 기둥을 이용한 새로운 길이 열린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스네이크 헤비포스세트, 전술 고글 등 신규 기어 세트도 추가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아웃포스트'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이 곳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캐시 아이템 CHIP(칩), 신규 엠블럼 및 타이틀을 지급한다. 이어서 1월 3일부터 15일까지 등록된 '아웃포스트' 공략 게시물 중 베스트 게시글 1위부터 3위까지를 작성한 유저에게 각각 300, 100, 50 CHIP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 CHIP을 지급한다.
마지마긍로 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신규 맵 '아웃포스트'를 비롯한 '아이언사이트'의 모든 모드를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는 '트리니튬'을 이용해 건물을 만들고, 이를 2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하면 기간제 총기, 기어세트 패키지, CHIP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아이언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