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필살기 장착, '로한' 모든 캐릭터 밸런스 개편 진행
2017.03.09 10:3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로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3월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의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밸런스 개편을 진행한다.
이번 캐릭터 밸런스 개편은 작년부터 진행된 테스트와 유저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전 종족의 무기 마스터리 변경, 템플러 및 세이지의 마법 스킬 리뉴얼 등을 통해 직업별 특징이 돋보이게 조정됐다.
특히 마스터리 스킬은 공격력 옵션이 스탯 옵션만큼 효율을 보이지 못하는 문제를 개선했으며, 초월 스킬 또한 필살기처럼 캐릭터와 파티가 평소보다 훨씬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스킬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템플러 및 드래곤세이지는 그간 효율이 낮았던 마법공격과 관련된 스킬 밸런스를 상향 조정했다.
이 밖에도 플레이위드는 3월 개편을 통해 그 동안 PvP가 제한되었던 '실바 서버'의 제한을 해제한다. 즉 '실바 서버'에서도 일반 서버와 동일하게 PvP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이번 밸런스 업데이트를 통해 로한의 다양한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이 외에도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개편을 실시했으며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