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희망 찾아 우주로,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발매
2017.03.21 11:45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론칭 트레일러 (영상 출처: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게임피아는 21일(화), EA와 협력하여 바이오웨어가 개발한 RPG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를 국내 정식 발매했다. 대응 기종은 PC, PS4, Xbox One이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안드로메다 은하에서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가는 ‘패스파인더’ 일행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프로스트바이트3 엔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은하계는 한층 더 사실적으로 구현되었고, 각 행성마다 고유의 스토리와 캐릭터, 도전 과제가 있어 탐험하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총 6가지 클래스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고, 다양한 스킬을 습득하며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다만 무기는 클래스와 상관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투에서는 제트팩과 커버 시스템 등을 활용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초회 특전 (사진제공: 게임피아)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초회 특전으로는 ‘딥 스페이스 익스플로러 아머, 노매드 스킨, 멀티플레이어 부스터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전 코드가 제공된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18세 이용가로 책정되었으며,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