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스토리 전달, '사이베리아 3' 한국어판 11일 예약판매
2017.04.10 14:07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사이베리아 3' 한국어판 트레일러 (영상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11일, 마이크로이드가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 ‘사이베리아 3’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대응 기종은 PC, PS4이며, Xbox One은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된다.
‘사이베리아 3’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은 ‘사이베리아’ 시리즈 최신작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를 탐험하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이번 작은 시리즈 최초로 풀 3D로 제작되었다.
게임은 주인공 ‘케이트 워커’가 표류하는 것에 시작한다. 전작 ‘사이베리아 2’에서 인연을 맺은 유콜 부족 카라반은 위기에 처한 그녀를 구하게 된다. 이후 유콜 부족과 공동의 적을 만나게 된 ‘케이트’는 수상한 고대 전통 의식을 돕기로 한다.
‘사이베리아 3’는 초회판인 ‘데이원 에디션’과 ‘컬렉터즈 에디션’ 2가지 세트로 판매된다. 먼저 데이원 에디션에서는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베리아’ 1, 2편 디지털 다운로드 코드와 한국어판 코믹북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컬렉터즈 에디션은 소장용 프리미엄 박스, 슬리브, ‘케이트 워커’ 스태츄, A3 사이즈 포스터 등이 동봉된다.
▲ '사이베리아 3' 코믹북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컬렉터즈 에디션' 구성품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사이베리아 3’는 오는 4월 21일 발매되며, 예약 판매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바로가기)등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이베리아 3'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