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대를 아우른다? ‘배틀프론트 2’ 트레일러 유출
2017.04.13 15:51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유출된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트레일러 (영상출처: Star Wars Legends 유튜브)
[관련기사]
EA 야심작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후속작 단서가 예상보다 빨리 포착됐다. 당초 오는 15일(현지 기준)에 있을 ‘스타워즈’ 이벤트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었던 공식 트레일러가 이틀이나 빨리 유출된 것이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이하 배틀프론트 2)’ 트레일러가 13일, 유튜브에 올라왔다. 해당 트레일러는 실제 게임 화면을 기반으로 제작된 것으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선보인다. 거대 병기 ‘데스스타’가 폭발하는 장면이나 영상에 등장한 병사의 얼굴 등이 사실적으로 구현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배틀프론트 2’ 스토리를 유추할 수 있는 내용도 찾아볼 수 있다. 영상에는 어떤 여성이 “나는 아직도 마지막 임무를 기억하고 있다”고 말하는 내레이션,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은 병사의 이야기(The untold soldier`s story)’라는 문구 등이 나온다. 즉, 영화 줄거리를 따르기 보다는 같은 세계관 속 독자적인 이야기가 중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스타워즈 속 주요 인물들이 한 데 모일 가능성이 높다. 트레일러에는 ‘모든 시대를 아우르다(Across all eras)’라는 문구가 나오고, ‘스타워즈 반란군’에서 사망한 다스 몰이 모습을 드러낸다. 이외에도 요다의 손이 보이거나, 최근에 나온 영화 ‘깨어난 포스’의 주인공 레이, 카일로 렌도 모습을 드러낸다. 과연 게임 내에서 스타워즈의 모든 시대를 아우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틀프론트 2’는 지난 2016년 5월, EA 실적발표에서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2017년 중 발매될 예정이다.
▲ '배틀프론트 2'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