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덩크슛!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13일 출시
2017.05.12 18:0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3일 정식 출시되는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사진제공: 창유닷컴코리아)
창유닷컴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가 오는 13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스타일리쉬한 길거리 농구의 느낌을 모바일에서 재현한 실시간 농구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덩크슛이나 앨리웁과 같은 화려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고, 다수의 선수들을 이용하는 다른 스포츠 게임과 달리 하나의 선수를 집중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어 더욱 정밀한 조작이 가능하다.
각각의 역할이 뚜렷한 5종의 포지션을 적절히 조합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다는 점, 액티브 스킬과 기본 스킬 등을 올려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더욱 강한 개성을 부여하는 커스터마이징 등으로 게임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이런 특징들로 ‘프리스타일2’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된 사전공개테스트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창유닷컴코리아 최혜연 지사장은 “13일 게임을 출시함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2를 제공하게 된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우수한 게임 운영으로 보답해나갈 테니 '프리스타일2'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길거리 농구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