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로 돌아왔다! '건담 버서스' 한국어판 26일 예약 판매
2017.05.24 20:0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건담 버서스'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
[관련기사]
[뉴스] 국내 첫 한국어 발매되는 '건담 버서스'... 야스다 PD 기대는?
[리뷰] 오락실 출신 건담의 콘솔 도전작 '건담 버서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5월 26일부터 PS4용 팀 배틀 액션게임 ‘건담 버서스’ 한국어판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건담 버서스’는 오랫동안 사랑 받은 ‘기동전사 건담 VS.’시리즈 최신작이다. 기존에는 아케이드 버전이 출시된 후 이를 콘솔에 옮겨오는 식이었는데 이번 타이틀은 시리즈 사상 최초로 아케이드가 아닌 콘솔 버전으로 개발 중이다.
‘건담 버서스’ 초회 특전으로는 ‘기동전사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에 등장한 ‘핫 스크램블 건담’의 플레이어블 기체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듀얼쇼크4를 꾸밀 수 있는 특제 테마 아날로그 스틱 커버와 ‘건담 버서스’ 특별 일러스트가 담긴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6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즐길 수 있는 ‘건담 버서스’ 체험판을 배포한다. 체험 기간 동안 선택할 수 있는 기체는 총 51개 이며, 매일 20개의 기체를 선택하여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체험판은 PSN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건담 버서스'는 오는 7월 6일 발매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건담 버서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