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도 바이켄 고르자! 길티기어 'REV 2' DLC 출시
2017.06.01 11:24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길티기어 Xrd REV 2' 로고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6월 1일, 아크시스템웍스의 2D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Xrd –REVELATOR-‘ PC버전을 확장판 ‘REV 2’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DLC를 출시했다.
‘길티기어 Xrd REV 2’는 ‘길티기어 Xrd –REVELATOR-‘에 신규 콘텐츠를 더한 확장판이다. 전작 ‘길티기어 Xrd –REVELATOR-‘의 모든 스토리 모드와 함께, 뒷 이야기를 담은 추가 스토리가 준비되고, 역대 시리즈의 스토리 다이제스트도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캐릭터 ‘바이켄’과 ‘앤서’가 추가되고, 멀티플레이 개선 등이 진행되었다.
'길티기어 Xrd REV 2' 업그레이드 DLC 가격은 18,900원으로 책정되었다. 여기에 전작인 ‘길티기어 Xrd –REVELATOR-‘ PC버전의 가격은 29,800원으로 인하되었으며, 전작을 가지고 있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길티기어 Xrd REV 2’ 번들 팩도 44,800원에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길티기어 Xrd REV 2' 스크린샷. 실제 게임에서는 한국어가 지원된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