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주인공이 한 자리에, ‘파이어 엠블렘 무쌍’ 스토리 트레일러
2017.06.14 03:10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닌텐도는 13일(현지시간), 자사의 ‘E3 2017’ 미디어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용 신작 ‘파이어 엠블렘 무쌍’의 신규 트레일러와 그 주요 정보를 공개했다.
‘파이어 엠블렘 무쌍’은 지난 1월 파이어 엠블렘 다이렉트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코에이테크모의 ‘무쌍’ 시리즈 신작으로, 닌텐도의 간판 RPG ‘파이어 엠블렘’을 기반으로 한다. 당시 공개된 영상에서는 ‘파이어 엠블렘 각성’의 주인공 ‘크롬’이 무수히 많은 적을 상대로 화끈한 ‘무쌍 액션’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기보다는 게임의 대략적인 스토리 설정을 보여주는데 집중하고 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신작은 용의 수호를 받은 작은 왕국을 무대로 한다.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왕국은 갑자기 나타난 사악한 용에 의해 괴멸적인 피해를 입고 만다.
용의 공격으로부터 간신히 살아남은 왕자와 공주는 악한 용을 쓰러뜨리기 위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이때, 다른 세계에서 온 ‘파이어 엠블렘’의 영웅들이 등장해 이들을 돕는다는 설정이다. 영상에서는 ‘파이어 엠블렘 암흑룡과 빛의 검’의 주인공 ‘마르스’를 포함해, ‘파이어 엠블렘 if’의 주인공 ‘카무이’와 동료인 ‘료마’와 ‘젠더’ 그리고 ‘파이어 엠블렘 각성’의 주인공 ‘크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파이어 엠블렘 무쌍’은 닌텐도 스위치로 올해 가을 발매되며, 추후 세부적인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 '파이어 엠블렘 무쌍'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