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다 고이치, ‘노 모어 히어로즈’ 후속작 영상 첫 공개
2017.08.31 14:57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트레일러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독특한 B급 감성으로 사랑 받는 스다 고이치가 닌텐도 스위치를 위해 준비한 신작이 베일을 벗었다. 기상천외한 킬러의 세계를 그린 ‘노 모어 히어로즈’ 신작인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노 모어 히어로즈’다.
닌텐도는 지난 30일 진행된 닌텐도 스위치 인디 쇼케이스 서머 2017에서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은 ‘노 모어 히어로즈 2’ 이후 7년 만에 찾아오는 신작 타이틀이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작 주인공은 1, 2편에서 암살자로 활약한 ‘트래비스 터치다운’이다. 영상에서는 가면을 쓴 남자가 야구배트를 들고 트래비스를 습격하는 내용이 펼쳐진다. 컨테이너 안에서 게임을 하던 트래비스는 ‘빔 카타나’를 뽑아 들고 전투를 벌인다.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그림체와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캐릭터 모션 등이 보는 재미를 높인다.
여기에 영상 곳곳에 게임 제작에 관련된 회사들이 깨알같이 등장한다. 예를 들어 트래비스가 머무르는 컨테이너 문에는 게임 퍼블리싱을 맡은 마벨러스 2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가 붙어있고, 트래비스가 입고 있는 옷에는 언리얼 엔진 4 로고가 그려져 있다.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은 오는 2018년,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된다.
▲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