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화된 액션, '핸드 오브 페이트 2' PC 한국어판 출시
2017.11.07 17:33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핸드 오브 페이트 2' 한국어판이 7일 발매됐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7일, 디파이언트 디벨롭먼트가 개발한 던전 RPG ‘핸드 오브 페이트 2’ PC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11월 말로 예정되어 있던 PS4 버전은 12월 중 발매로 연기됐다.
‘핸드 오브 페이트 2’는 다크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던전 RPG이다. 수수께끼의 딜러는 전설의 보드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를 복수의 도구로 이용하고자 한다. 플레이어는 직접 보드게임을 진행하며,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게 된다.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장비와 도구, 아이템이 포함된 '장비 덱'과 모험 중 벌어지는 각종 상황이 담긴 '인카운터 덱'을 꾸려 진행된다. 이번 작에서는 수 백 가지가 넘는 새로운 카드가 추가되며, 아이템을 모아 업그레이드르 할 수 있다. 또한, 22가지 도전 과제를 돌파해 덱 관련 스킬을 강화할 수도 있다.
여기에 액션에서도 콤보 미터를 모아서 사용하는 특수공격, 새로운 무기 종류 추가 등을 통해 한층 더 재미를 더했다. 또한, 게임 도중에 동료 캐릭터의 도움을 받아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 '핸드 오브 페이트 2' 한국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에이치투 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