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하면 더 재밌다! '보일링 볼트' 한국어판 12월 발매
2017.11.21 18:09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보일링 볼트' 한국어판이 12월 6일 출시된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12월 6일, 퍼시스턴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플러그 인 디지털이 퍼블리싱하는 슈팅게임 ‘보일링 볼트’ 한국어판을 정식 출시한다. 게임은 PC, PS4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보일링 볼트'는 사악한 지배자에 맞서 신비한 유물을 품은 함선을 탄 젊은 저항군의 이야기를 담은 슈팅게임으로, 3D 그래픽과 팝콘FX 특수 효과로 이루어졌다. 플레이어는 플라즈마 개틀링과 채찍, 그리고 마그네틱 필드 등의 무기를 이용하여 적을 상대할 수 있으며, 콤보 보너스와 슬로우 모션을 발동시키는 ‘불릿 타임’을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최대 2명이 함께 협동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협동 플레이 시에는 두 명 사이에 강력한 링크를 형성하여 이동속도를 높이고, 닿는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는 '일렉토릭 링크'를 사용할 수 있다.
'보일링 볼트' 한국어판은 오는 12월 6일, PC와 PS4로 발매된다. 게임 가격은 11,900원이며, 출시 후 일주일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일링 볼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