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쏘는 섹시 마녀, ‘베요네타 3’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다
2017.12.08 15:48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베요네타 3' 발표 현장 영상 (영상출처: 더 게임 어워드 공식 유튜브)
천사를 사냥하는 섹시한 마녀 ‘베요네타’가 닌텐도 스위치에 찾아온다. 3년 만에 발표된 신작 ‘베요네타 3’가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으로 나오고, 이전 출시됐던 ‘베요네타’ 1, 2편도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된다.
‘베요네타 3’는 8일,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 현장에서 발표됐다. 현장에서는 닌텐도 아메리카 레지 피서메이 대표가 직접 ‘베요네타’ 게임 2종을 소개했다.
그 중에서도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은 것은 2014년 발매된 ‘베요네타 2’를 잇는 신작 ‘베요네타 3’다. 게임은 1, 2편을 만든 플래티넘게임즈가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으로 개발하고 있다.
‘베요네타 3’는 특별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영상 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주인공 ‘베요네타’는 1편 시점에서처럼 긴 머리를 고깔 모양으로 묶은 헤어 스타일로 회귀했다. 또한, 붉게 물드는 달, 주요 적대인물로 보이는 이의 실루엣, ‘베요네타’가 전투에서 패배하고 소멸하는 듯한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과연 게임 본편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지 기대된다.
▲ '베요네타 3'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아울러 Wii U 독점작으로 출시됐던 ‘베요네타 2’가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된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는 ‘베요네타 2’는 1, 2편 전체를 즐길 수 있는 사실상 합본판이다. ‘베요네타 2’ 닌텐도 스위치버전은 2018년 2월 16일 출시되며, 국내 출시 여부는 미정이다.
‘베요네타’ 시리즈는 ‘데빌 메이 크라이’로 유명한 카미야 히데키 디렉터가 제작을 진두 지휘한 게임이다. ‘데빌 메이 크라이’와 마찬가지로, 쉬운 조작으로도 호쾌하고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어 호평을 받았다.
▲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는 '베요네타 2' (사진출처: 생중계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