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 1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아바' 신규 모드 그랑프리 추가
2017.12.19 18:28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아바'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9일, 레드덕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 ‘아바’에 신규 콘텐츠 ‘그랑프리’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
‘그랑프리’ 모드는 총 20라운드로 진행되는 1 대 1 개인전 콘텐츠다. 협동이 아닌 자신의 실력에만 집중할 수 있는 모드로, 총 16명이 참여하게 된다. 첫 번째 라운드는 랜덤 매칭으로 진행되며, 이 후부터는 랭킹 시스템에 따라 실력이 비슷한 유저끼리 자동 매칭된다. 게임 중에는 헤드샷 보너스, 이벤트 라운드, 연승 보너스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가 발생해 역전의 묘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위즈는 업데이트와 함께 매일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코인으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아!바앙학 생활계획표’ 2차 이벤트도 오픈했다. 매일 5개의 미션을 완료해 코인과 스탬프를 획득하고, 코인샵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로, 오는 1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1월 29일까지 코인샵을 이용하는 이용자에게는 코인 외에도 게임머니 유로와 레드티켓을 활용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바’ 신규 콘텐츠 ‘그랑프리’ 모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