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로 나온다! '레고 슈퍼히어로즈 2' 한국어판 예약 판매
2018.01.18 17:52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오는 2월 13일,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한국어판을 출시한다. 이에 앞서 1월 1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는 전세계에서 호평을 받은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속편으로, 완전히 새롭게 장대한 스토리를 담은 오픈월드 액션게임이다. 게임 스토리는 다수의 수상 경력을 지닌 만화 작가 커트 뷰식이 공동 집필해 완성도를 높였다.
플레이어는 중심도시 ‘크로노폴리스’를 중심으로 마블코믹스 영웅들과 함께 시공을 초월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특히 마블코믹스 원작 속의 상징적인 장소들이 그대로 등장하고, 레고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더해 게임의 매력을 더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예약 판매는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중 게임을 구매하면 워너브라더스 로고가 새겨진 고급 텀블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게임은 2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가격은 62,900원으로 책정됐다.
▲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예약 구매 특전 (사진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