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vs 헌터, 크라이텍 ‘헌트: 쇼다운’ 31일 테스트 시작
2018.01.19 12:55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크라이텍이 2014년 처음 소개한 후, 무려 3년간 개발해온 신작 ‘헌트: 쇼다운’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드디어 왔다.
크라이텍은 18일(현지시간), 온라인 FPS ‘헌트: 쇼다운’ 비공개 테스트 일자를 1월 31일로 확정하고,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헌트: 쇼다운’은 19세기 미국 남부 늪지대에서 벌어지는 괴물 사냥꾼들의 대립을 다룬 팀 대전 FPS로, 플레이어는 사냥감을 두고 2 대 2 팀 단위로 경쟁하게 된다. 목표는 간단하다. 어딘가에 숨어있는 괴물을 잡고, 현상금 회수에 필요한 증거를 두고 무사히 귀환하면 된다. 다만, 다른 팀도 현상금을 얻기 위해 주기적으로 방해를 해오기 때문에, 긴밀한 팀 협력이 없으면 승리하기 힘들다고 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기본 게임 플레이, 밸런스 등을 점검하려는 목적 하에 이루어진다. 특히 테스트 중에 새로운 무기, 장비, 스킬과 같은 콘텐츠가 꾸준히 업데이트 될 계획이다.
▲ '헌트: 쇼다운' 테스터 신청 웹페이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테스터 모집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헌트: 쇼다운’ 공식 웹사이트에 들어간 후, 중앙에 보이는 ‘알파 테스트 신청(Sign Up For Closed Alpha)’을 누르면 신청 웹페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이후, 중앙에 보이는 빈 칸에 이메일을 입력하여 구독 신청을 하면 테스터 신청이 완료된다. 테스터 당첨 여부는 추후 등록된 메일로 전달된다.
‘헌트: 쇼다운’ 출시일은 현재 미정이다.
▲ '헌트: 쇼다운'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