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의 세계로 떠날 시간, '소아온: 페이탈 불릿' 26일 예약 판매
2018.01.25 14:21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6일, PS4용 TPS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원작 애니메이션 인기 에피소드 ‘건 게일 온라인’을 무대로 한 슈터 RPG다. 성장을 통해 강해지는 RPG의 쾌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TPS로 새롭게 태어난 ‘소드 아트 온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불릿 서클 등의 시스템을 탑재해 슈팅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PS4버전 예약 판매는 1월 26일부터 시작되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게임에 등장하는 시논과 첼리스카, 쿠레하의 곁잠 일러스트가 삽입된 캔배지 세트,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초회 특전으로는 아스나 SAO 의상, 키리토 SAO 의상, 은총, PS4 테마를 제공하며, 한정판 전용 DLC로 키리토 ALO 의상, 아스나 ALO 의상, 금총, 프로미스 링을 증정한다.
▲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한정판 (사진제공: BNEK)
2월 24일에 발매되는 PC버전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의 예약 판매는 2월 초에 진행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