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세기말 유희, '북두와 같이' 한국어판 발매
2018.03.08 13:21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북두와 같이' 트레일러 (영상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련기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8일, 인기 만화 '북두의 권’과 ‘용과 같이’ 시리즈 콜라보레이션 타이틀 ‘북두와 같이’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북두와 같이’는 ‘북두의 권’ 원작을 기반으로 한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로 전개된다. 주인공 켄시로는 죽은 줄 알았던 연인 ‘유리아’를 찾아 황야를 헤매다, 기적의 마을 ‘에덴’으로 향하게 된다. 그리고 그 곳에서 다양한 인물을 만나고, 사랑하는 연인을 되찾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게임 무대인 기적의 도시 ‘에덴’은 폭력이 지배하는 세상에서도 빛을 잃지 않은 사람들의 희망과 욕망이 모여 만들어진 세기말의 대환락가이다. 플레이어는 에덴을 중심으로 거리를 노리는 난폭한 자들과의 비공 액션 배틀, 탐색 모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타이틀답게 환락가 특유의 유흥을 위한 각종 놀 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세기말의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북두와 같이’의 초회 특전은 장비 아이템 수성 부적 '흑왕' 제품 코드로, 입력하면 인기 캐릭터인 라오우의 애마 수성 부적 '흑왕'을 생성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일정시간 공격력 강화’ 효과로 전투를 유리하게 진행 할 수 있다.
아울러 PS 스토어를 통해 ‘북두와 같이’ 체험판 배포가 시작되며, 전투와 어드벤처 모드의 일부를 체험할 수 있다.
▲ '북두와 같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