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은 직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정판으로 덮는 '이불'을
2018.03.20 11:57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거스트 공식 유튜브)
디지털터치는 21일,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RPG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게임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다.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인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는 ‘그림’을 테마로 두 사람의 주인공이 활약하는 작품이다. 쌍둥이 자매 리디와 수르는 신비한 그림의 세계를 모험하며 나라 제일의 아틀리에를 목표로 한다.
이번 작의 특별한 시스템으로는 조합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활성화 아이템’이나 2인 1조로 팀을 짜서 싸우는 ‘콤비네이션 배틀’, 배틀 중 즉석으로 전투용 아이템을 조합하는 ‘배틀 믹스’ 등이 새로 추가되며, ‘신비한’ 시리즈 집대성에 걸맞은 요소를 선보인다.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PS4판 초회특전으로는 역대 시리즈 주인공인 ‘마리’와 ‘에리’로 변장하는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이어 PS4판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어레인지드 배틀 BGM 팩, 리디의 테마, 수르의 테마 3종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PS4와 닌텐도 스위치 양쪽 모두 특별한 에디션도 판매된다. 먼저 ‘한정판’에는 해당 플랫폼 게임 소프트웨어와 함께 150x198cm 크기의 특제 이불, 500피스 직소 퍼즐이 담긴다. 이어 ‘특제 퍼즐 동봉판’에는 500피스 퍼즐을 제공하고, ‘스타벅스 텀블러 동봉판’에는 스타벅스 스토리 아이코닉 텀블러와 음료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PS4로 구매할 경우, 앞서 말한 초회특전과 예약 특전이 추가로 포함된다.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예약 판매는 21일 시작하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게임 전문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은 3월 29일 발매되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로 책정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한정판 동봉품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스타벅스 텀블러 동봉판 (사진제공: 디지털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