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핀 개발진의 신작, '테니스 월드 투어' 한국어판 출시
2018.05.23 17:24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3일, 브레이크포인트가 개발하고 빅벤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테니스 월드 투어’ PS4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Xbox One에서는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판매된다.
‘테니스 월드 투어’는 명작 테니스 게임 ‘탑스핀’ 시리즈 개발자가 다시 모여 제작한 새로운 테니스 게임 시리즈이다. 로저 페더러, 정현 등 30명의 프로 테니스 플레이어가 게임 내 완벽하게 재현되었으며, 각 선수들의 특징은 물론 각 테니스 코트의 유형까지도 세밀하게 묘사되어 현실적인 테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모드로는 친선 경기나 온라인 대전, 트레이닝 모드는 물론 한 명의 프로 테니스 선수를 육성하는 커리어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커리어 모드에서는 나만의 선수를 생성하여 연습, 토너먼트 등의 시합을 즐길 수 있고 스태프를 관리하거나 장비를 구매하는 등 현실적인 테니스 선수의 생활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개성적인 스킬을 지닌 다양한 코치들을 고용하고 지도를 받으며, 스킬 카드를 획득하여 보다 개성적인 나만의 선수를 육성할 수 있다.
‘테니스 월드 투어’ PS4 한국어판은 스탠다드 에디션 및 레전드 에디션 두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레전드 에디션만의 전용 콘텐츠는 6월 중순부터 사용할 수 있다. PC와 닌텐도 스위치 출시는 6월 12일로 연기되었다.
‘테니스 월드 투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테니스 월드 투어'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