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만화 올스타전, '점프 포스' 한국어판 2019년 발매
2018.06.12 19:25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점프 포스' 한국어판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관련기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2일, 액션게임 ‘점프 포스’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지었다. 게임은 PC, PS4, Xbox One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점프 포스’는 일본 주간 소년만화 잡지 ‘점프’에 등장하는 가장 위대한 히어로와 악당이 등장하는 게임이다. 게임 속에는 드래곤볼 Z, 원피스, 나루토 등 유명한 만화 및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가 등장한다.
게임은 점프 세계와 현실을 구분하는 선이 모호해지고, 인류를 지배하려는 악의 세력이 쏟아지면서 시작한다.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손오공, 루피, 나루토, 그리고 앞으로 발표될 수많은 캐릭터들은 점프 세계에서 나오는 악의 무리들을 막기 위해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 3명을 선택하여 드림 팀을 구성하고 배틀을 펼칠 수 있다. 배틀 장소는 뉴욕 타임 스퀘어, 마터호른과 같은 전 세계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다. 특히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해 현실적인 디테일로 일본 팝 문화를 그려낸다.
‘점프 포스’ 나카지마 코지 프로듀서는 “본 작품은 주간 소년 좀 창간 50주년 기념작으로, 점프 히어로’들의 꿈과 같은 배틀 등이 현실 세계를 무대로 펼쳐진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점프’ 작품이 참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점프 포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