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우주선으로 싸운다! '스타링크' 한국어판 발매 확정
2018.06.14 17:53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2018년 중 유비소프트의 액션 어드벤처게임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이하 스타링크)’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게임은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플레이할 수 있다.
‘스타링크’는 유비소프트 토론토가 개발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모듈 형태의 장난감을 통해 현실에서 우주선을 직접 만들고 조립할 수 있으며, 각 모듈과 파일럿은 우주선에 연결하는 즉시 게임에 표현된다. 각기 다른 파일럿의 능력과 무기, 우주선을 이용해 적들과 맞서 싸우게 된다.
또한, 닌텐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캠페인 전체를 ‘스타폭스’ 주인공 ‘폭스 맥클라우드’로 플레이할 수 있고, 닌텐도 스위치 전용 무료 콘텐츠로 ‘아윙 우주선’도 제공된다. 또한, ‘스타폭스’ 세계관의 다른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 미션도 준비되어 있다.
‘스타링크’는 거대한 은하계 전체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아틀라스’에서 낯선 외계의 세상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으며, 일곱 개의 서로 다른 행성에서 다양한 생명체들과 특별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아틀라스를 침범하려는 적과 맞서 싸우게 된다.
‘스타링크’에 대한 더 많은 영상과 소식은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