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과 유물, '여신세계' 신의보물 신규 콘텐츠 추가
2018.06.27 17:0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여신세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노블게임즈)
노블게임즈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여신세계'에 '마령'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새로 추가된 '신의보물' 콘텐츠 '마령'은 총 4가지가 있으며 다음 단계 마령을 열기 위해서는 그 전 단계 마령 레벨을 올리거나, 활성석을 사용해야 한다. '마령'이 100레벨에 도달하면 '마령스킬'이 활성화된다.
또 다른 '신의보물' 콘텐츠 '유물'도 있다. 재료를 모아 '유물 제작'을 이용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필요한 재료는 유물을 분해해거나 110레벨 이상 서버 보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또한 '전설' 유물을 착용하면 특수 속성이 열린다.
이 외에도 서버보스 층수 7층과 8층이 추가됐으며, 휘장 최대 레벨이 16레벨로 상향됐다. 여기에 '장비' 콘텐츠 새로운 진급 단계인 '전설'이 열렸다.
'여신세계'는 지난 14일에 국내에 출시했으며 지난 20일에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첫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스 컨텐츠 1종, PvP 컨텐츠 1종, 편의성 개선, 이벤트 추가 등을 진행했다.
노블게임즈 김준태 대표는 "정식 런칭 이후에도 큰 사랑을 주고 계신 유저 분들을 위해 더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게임 내 편의성도 대폭 개선하여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여신세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