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연금술사를 한 번에, '아틀리에 트리플 팩' 18일 발매
2018.07.17 17:18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아틀리에 트리플 팩 패키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18일,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가 개발한 PS4용 RPG ‘아틀리에 트리플 팩’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아틀리에 트리플 팩’은 2016년부터 시작한 ‘신비한 연금술사’ 시리즈 3종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합본팩이다.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 그리고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 가 담겨 있다.
‘신비한 연금술사’ 시리즈는 전작에 없었던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바뀌는 낮과 밤의 표현이 생겼으며, 끼워 맞추며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직감적인 퍼즐조합 연금술, 동료와 협력하여 도전하는 배틀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리즈 전체가 한국어화되어 스토리도 100% 즐길 수 있다.
2016년 가장 먼저 정식 발매된 ‘소피의 아틀리에’는 신출내기 연금술사 ‘소피’가 말을 하는 신비한 책 ‘플라흐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이어 발매된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순진무구한 소녀 ‘피리스’가 연금술과 만나며 보다 넓은 세상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고, 마지막을 장식한 ‘리디&수르의 아틀리에’는 쌍둥이 자매 주인공을 내세워 시리즈를 집대성했다.
‘아틀리에 트리플 팩’은 특별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되며, 가격은 89,000원으로 책정되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피의 아틀리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피리스의 아틀리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