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서머 레슨과 함께, '앨리슨&치사토' 8월 발매
2018.07.20 16:13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서머레슨: 앨리슨&치사토'한국어판 트레일러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8월 23일, PS VR 전용 타이틀 ‘서머 레슨: 앨리슨&치사토’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서머 레슨’은 PS VR을 통해 ‘실제로 눈 앞에 있다’고 느껴지는 현실감을 강조한 게임이다. 눈 앞에 있는 여성과의 거리감에 두근거리고 때로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온기를 느끼거나 긴장을 하게도 된다. 또한 이 외에도 예상치 못한 상황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서머 레슨: 앨리슨&치사토’ 한국어판은 기존에 발매된 ‘서머 레슨: 앨리슨 스노우’와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를 하나로 묶은 게임이다. 타이틀 한 장으로 일본어를 배우려는 금발의 소녀 앨리슨 스노우, 그리고 바깥 세상을 알고자 하는 미워할 수 없는 아가씨 신조 치사토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본편 외에도 추가 체험 팩, 의상&상황 팩이 포함된다. ‘서머 레슨: 앨리슨 스노우’에는 추가 체험 팩 툇마루의 국제 교류, 여름 하늘의 노랫소리, 의상&상황 팩 응원 편, 수박깨기 편이 포함된다. 이어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에서는 추가 체험 팩 붉은 융단의 매직 아워, 산들바람의 브레이크 타임, 의상&상황 팩으로는 해 질 녘 청춘 편과 노래자랑 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서머 레슨: 앨리슨&치사토’ 한국어판은 8월 23일 PS VR 전용으로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서머레슨: 앨리슨&치사토'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