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함장님 안뇽~˝ 홍대에 열린 ‘붕괴3rd’ 카페
2018.07.25 15:27 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지난 22일, ‘홍대던전’ 트위터를 통해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붕괴3rd’ 특별 기획전이 열린다는 것이다.
7월 24일부터 8월 5일까지 약 2주일간 열리는 ‘붕괴3rd’ 특별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미호요 직원과 대결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콜라보 카페에서 시원한 ‘붕괴3rd’ 음료를 맛볼 수 있어 살인적인 무더위를 피해 숨어들기 딱 좋은 이벤트다.
기획전이 시작되는 24일, 야속하게도 평일이었지만, 기자는 의지를 가지고 퇴근 후 늦은 시각 ‘홍대던전’을 방문했다. ‘홍대던전’은 홍대입구역 9번 출구 근처 서교호텔별관 3층에 자리 잡고 있다.
감상을 말하자면 ‘감동’이었다. 상품 종류가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으며, 매력적인 상품이 많이 있어 지갑을 열지 않을 수 없었다. 지난 4월 13일 같은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엘큐브’에 열린 X.D글로벌 공식 게임 매장 ‘XDG 팩토리’에는 아이러니하게도 아직 ‘붕괴3rd’ 상품이 입고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기획전은 더욱 감회가 새로웠으리라.
이 좋은 것을 혼자만 볼 수 없기에 ‘홍대던전’에서 열린 ‘붕괴3rd’ 특별 기획전 현장을 카메라에 담아보았다.
▲ 오랜만에 찾은 '홍대던전', 입구에서 정겨운 캐릭터가 반겨준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홍대던전' 내부, 카페에는 '붕괴3rd' 영상이 틀어져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특별 메뉴는 오후 8시 이전에만 주문 가능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오후 8시 이후에 방문했기에... 마셔보지 못했다 T.T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매장 곳곳에는 '발키리'가 세워져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굿즈 종류는 정말 많다. 찍으면서도 "아, 이건 다 못올리겠구나" 싶었다
▲ '붕괴3rd'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들 인형 좌 - 호무, 중 - 호미, 우 - 아이쨩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아크릴 스탠드와 리버 스트랩도 판매 중이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책상 한켠에 세워두면 좋을법한 아크릴 스탠드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발키리들이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걸려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가방이나 휴대폰에 매달고 다니면 좋을 것 같은 리버스트랩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캐릭터 카드 지갑도 판매 중이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귀여운 모습을 한 이불 피규어, 최근 추가된 '후카'도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매장 끝부분엔 전시장이 있어, 인기 상품을 미리 볼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메이' 족자봉은 한정판 피규어에 포함된다. 우측 '브로냐'는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진열장에 잠들어 있는 '메이' 피규어는 28일부터 판매 시작. 참고로 선착순 30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상품을 골라 카운터로 가보니 구매 이벤트 중이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현장에서 구입한 굿즈들, '브로냐' 팬이라서 세 개나 사버렸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게임 내 '야에 사쿠라' 특전 코스튬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진염행혼'인 것 같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사진에 다 담지 못했지만 좀 더 많은 굿즈들이 판매 중이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