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과 데드라이징 2, Xbox 게임 패스에 추가
2018.08.07 12:3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Xbox 게임 패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7일, Xbox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게임 패스'에 새로운 타이틀을 추가한다.
Xbox 게임패스는 서비스 구독자에게 게임 100여종 이상을 제공하는 것으로 매달 새로운 타이틀을 추가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한 타이틀은 '라이즈: 선 오브 로마', '데드라이징 2', '히트맨', '키넥트 러쉬: 어 디즈니 픽사 어드벤처'까지 4종이다.
우선 '히트맨'은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임무를 수행하는 암살 요원 에이전트 47을 주인공으로 한 잠입 액션 게임이다. 주변 사물과 환경을 이용한 다양한 암살 방법을 찾아낼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이어서 '데드라이징 2'는 좀비가 가득한 거리에서 딸을 구하기 위한 주인공의 이아기를 댜룬 좀비 액션 게임이다. 유저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2인 협동플레이, 4인 검투 전투 등 모든 DLC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어서 '라이즈: 썬 오브 로마'는 고대 로마 군단 병사 마리우스가 되어 가족의 복수와 부조리에 저항하기 위한 활동을 담고 있으며, 로마군과 야만족이 벌이는 고어 액션을 앞세웠다.
마지막으로 '키넥트 러쉬: 어 디즈니 픽스 어드벤처'는 Xbox360 버전을 리마스터한 것으로 키넥트 없이 컨트롤러로 즐길 수 있다. '업', '카스', '라따뚜이', '토이 스토리', '인크레더블', '도리를 찾아서' 등 픽사 영화에 등장한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