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으로 암살하라, '히트맨 2' 13일 발매
2018.11.13 11:53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히트맨 2'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13일, PS4용 액션게임 ‘히트맨 2’를 국내 출시했다. 여기에 자사 디지털 게임 판매 플랫폼 플레이원스토어에서도 PC버전 판매를 시작한다.
‘히트맨 2’는 2015년에 리부트 되었던 ‘히트맨’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암살자 ‘에이전트 47’이 되어 전 세계의 이국적인 장소들을 여행하며 주어지는 목표의 암살 임무를 수행한다.
▲ '히트맨 2'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멋진 도시의 정경을 느낄 수 있는 마이애미부터 어둡고 위험한 열대우림을 품고 있는 콜롬비아 등에서 고난도의 임무가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임무를 진행하면서 ‘에이전트 47’의 숨겨진 과거를 알게 되는 등, ‘히트맨 2’ 만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히트맨 2’에서는 시리즈 최초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스나이퍼 어쌔신’ 모드가 추가된다. ‘스나이퍼 어쌔신’ 모드는 기존 게임 방식과 다른 새로운 플레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최근 소프트 론칭을 시작한 ‘플레이원 스토어’에서도 PC 버전 ‘히트맨 2’를 판매한다. 특히 사이트 소프트 론칭을 기념해 전 품목 30% 할인 쿠폰 이벤트가 14일까지 진행 중이다.
‘히트맨 2’ 가격은 6만 2,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다.